금융

'연말 쇼핑' 신용카드 혜택 100% 누리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혜지 기자
2019-12-01 07:00:00

쇼핑 및 해외직구에 유용한 신용카드는?

연말에 소비 혜택이 쏠쏠한 카드에 눈길이 쏠린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연말을 맞아 각 신용카드의 혜택을 활용한다면 조금 더 유용한 소비 생활을 할 수 있다. 

1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연말·크리스마스 선물 등을 산다면 아울렛 특화카드인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에 주목할 만하다. 이 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이용 금액대별 월 할인 횟수는 전달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1회, 80만원 이상 시 2회, 120만원 이상 시 3회다. 조건 충족 시 월 최대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합 할인횟수는 연간 12회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돼 신세계백화점 5% 할인 쿠폰을 월 최대 6매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제공]


해외 직구를 한다면 신한카드의 '몰테일 체크카드'가 유용하다. 이 카드는 해외 직구, 몰테일 배송비 결제 시 3000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테일리스트(taillist), 비타트라(Vitatra) 5% 즉시 할인, 온라인 포함 해외 전 가맹점 이용액 1.2% 캐시백 및 해외 인출 1건당 3달러 캐시백 혜택도 있다.

쿠팡 및 티몬 9% 캐시백, CU 및 스타벅스 9% 캐시백 등도 제공한다. 또 신한카드는 12월 15일까지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3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500달러 이상 구매 시 30달러 즉시 할인을 해준다.
 

몰테일 체크카드 [사진=신한카드 제공]

KB국민카드의 '이지온 카드'는 인터넷 쇼핑 및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모바일 특화 영역에서 5% 할인을 제공한다. 인터넷쇼핑, 소셜커머스, 배달앱 등 온라인·모바일에 친숙한 20~30대 고객에게 적합하다. 

전달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음식(한식·중식·패스트푸드 등)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커피(스타벅스·커피빈)∙편의점(GS25·CU) 이용 시 결제금액의 5%를 할인해준다.

이전 달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 결제 △대중교통(버스·지하철)과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음원사이트(멜론·지니)와 숙박앱(야놀자·여기어때·데일리호텔)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우리카드의 '카드의 정석 쇼핑'은 온·오프라인에서 10% 할인, 그리고 간편 결제시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여행이나 해외직구 쇼핑에 초점을 맞춘 현대카드의 '그린카드'도 연말에 유용한 상품이다. 

 

이지온 카드 [사진=국민카드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지주
하나증권
롯데캐슬
신한은행
DB손해보험
kb_지점안내
DB
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대한통운
보령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KB증권
KB금융그룹
기업은행
NH투자증권
부영그룹
여신금융협회
경남은행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미래에셋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KB희망부자
lx
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