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2019-10-10 09:47:21

개인위생 초점 맞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브랜드 로고. 사진=애경산업 제공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이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을 출시했다.

애경산업은 10일 “청결한 생활을 위한 첫 단계인 개인 위생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애경산업은 “랩신은 개인의 청결한 생활을 위해 생활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최근 미세먼지와 같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외부환경에 대응하고, 완벽한 위생관리에 대한 올바른 생활 습관을 만들고자 개인위생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은 "랩신의 브랜드 로고는 위생관리 전문 브랜드로써 전문성과 신뢰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강력한 서체와 색상을 적용해 위생에 대해 경각심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고 덧붙였다. 

랩신은 ‘완벽한 위생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제품에 담아 항균 효과를 가진 세정제품 및 다양한 기능제품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랩신은 위생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올바른 손 씻기를 도와주는 핸드 워시를 시작으로 손소독 겔, 손소독 티슈, 위생 마스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랩신 관계자는 “개인의 위생관리가 단순한 생활 습관이라는 과거의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적인 관리의 개념으로 확대됐다”며 “랩신은 개인 스스로가 위생관리에 대해 인지하고, 청결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lx
보령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미래에셋
KB금융그룹
KB증권
대한통운
DB
부영그룹
NH투자증권
넷마블
국민은행
기업은행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신한금융
하이닉스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스마일게이트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여신금융협회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