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현대카드, 힙스터 취향저격 공간 'DIVE 앱'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혜지 기자
2019-07-25 17:03:23

현대카드가 '현대카드 DIVE'앱을 오픈했다.[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힙스터의 취향을 저격한 디지털 문화 공간 '현대카드 DIVE' 애플리케이션(앱)을 오픈했다.

25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현대카드 DIVE'는 힙스터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새로운 놀이의 장이다. 여행과 음악, 요리, 스타일, 테크, 디자인 등 힙스터들의 관심사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 공간에서 자신의 아날로그 경험을 자유롭게 공유함과 동시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른 힙스터의 경험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DIVE를 활용하면 현대카드가 운영하는 4곳의 라이브러리와 스토리지(전시장), 바이닐앤플라스틱(음반매장) 등에서 열리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슈퍼콘서트를 필두로 한 현대카드의 다양한 문화 활동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DIVE 앱에 최근 자신의 관심사나 핫플레이스, 인생 여행지 경험을 앱에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 시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 본인 SNS 계정에 올린 게시물도 손쉽게 가져올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와 '애플워치', '홈 비어머신' 등 힙스터들의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많은 사용자들이 현대카드 DIVE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앞선 트렌드를 경험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LX
신한금융
롯데캐슬
한국유나이티드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
한화
KB증권
DB손해보험
대한통운
DB
KB금융그룹
SK하이닉스
미래에셋
우리은행
e편한세상
KB국민은행
종근당
여신금융협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