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30 화요일
흐림 서울 20˚C
흐림 부산 22˚C
흐림 대구 23˚C
흐림 인천 21˚C
구름 광주 19˚C
흐림 대전 22˚C
흐림 울산 21˚C
흐림 강릉 19˚C
흐림 제주 22˚C
산업

KPGA, 동원로얄CC와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협약…총 30곳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2018-11-21 16:16:27

[KPGA 공식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는 KPGA 송병주 전무(왼쪽)와 동원로얄 컨트리클럽 장재익 감사. 사진=KPGA 제공]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회장 양휘부)가 지속적인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으로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KPGA는 지난 14일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기장 동원로얄 컨트리클럽과 ‘골프연습장 인증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고 ‘KPGA 공식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로써 KPGA가 인증하는 골프연습장은 총 30곳으로 늘어났다.

기장 동원로얄 골프연습장은 영남권에 위치한 골프연습장 중 최초로 KPGA의 인증을 받게 된 곳으로 9홀 정규 퍼블릭 코스를 비롯해 비거리 240야드의 규모에 총 44개의 타석, 퍼트 연습장과 헬스장, 스크린 골프, 세미나실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경남 통영과 양산, 부산 기장에 골프장 및 복합 리조트를 운영중인 동원개발의 레저사업분야 총괄임원인 장재익 감사는 “국내 최대 골프 단체인 KPGA의 인증을 받게 돼 강한 책임감과 함께 사명감이 생긴다”며 “전문적이고 검증된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연습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골프 실력 뿐만 아니라 감동까지 선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11월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지금까지 꾸준하게 협약을 체결해 나아갔으며 서울과 경기, 수도권을 넘어 충청과 전남 그리고 영남 지역까지 전국적으로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양휘부 KPGA 회장은 “어느덧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시작한지 1년째를 맞게 됐다. 그 동안 본 사업의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통해 골프 대중화의 기반인 골프연습장과 친화적 관계를 형성하며 KPGA 회원들의 복지 확대 및 국내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KPGA의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전국의 골프연습장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레슨의 진행,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 제공 등을 판단해 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함으로써 레슨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 목적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농협
하나금융그룹
kt
쿠팡
KB금융그룹_3
신한라이프
LG
국민카드
한화
KB금융그룹_1
우리은행
하나증권
컴투스
다올투자증권
삼성증권
기업은행
콜마
우리은행
현대
롯데카드
하나카드
부영그룹
HD한국조선해양
KB국민은행_4
하이닉스
빙그레
KB금융그룹_2
신한라이프
한국토지주택공사
KB국민은행_1
신한은행
대신증권
동아쏘시오홀딩스
sk
KB국민은행_2
한국증권금융
미래에셋자산운용
DB그룹
GC녹십자
우리은행
신한카드
삼성화재
바이오로직스
KB국민은행_3
신한금융지주
LG
부광약품
포스코
농협
우리은행
미래에셋
한화
kb캐피탈
삼성물산
롯데케미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