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검은사막, 블랙스톤 통합 및 간소화 업데이트…장비 강화 시스템 개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7 11:40:19
펄어비스 검은사막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코노믹데일리]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27일 검은사막에 아이템 강화 시스템 개선을 위한 블랙스톤 통합 및 간소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기와 방어구 강화에 각각 사용되었던 블랙스톤을 하나로 통합했다. 이제 모험가들은 무기와 방어구 강화에 동일한 블랙스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유 중인 블랙스톤(방어구)은 흑정령을 통해 블랙스톤(무기)로 교환할 수 있다.

응축된 마력의 블랙스톤 역시 무기용으로 통합되었으며, 뾰족한/단단한 흑결정 조각은 뾰족한 흑결정 조각으로 하나로 정리되었다. 향후 강화 재료 아이템의 명칭도 변경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 중 대양에서 즐길 수 있는 교역, 물물교환 콘텐츠의 의뢰와 아이템 획득 과정이 완화되었다. 물물교환 갱신 대기 시간 감소, 선박 증축 재료 획득 기회 확대, 의뢰 목표 완화 및 간편화 등이 진행됐다.

요리, 연금 시 필요한 재료 양을 잘못 넣었을 경우 재료가 없어지지 않도록 개편되었으며, 야생마 획득 시 힘겨루기(미니 게임) 시간이 기존 11초에서 6초로 단축되었다.

4월 10일까지 진짜 크자카 조각상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및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이벤트] 그믐달 우두머리 인장을 얻을 수 있으며, 이 인장을 모아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lx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넷마블
kb_지점안내
주안파크자이
대한통운
DB
미래에셋
기업은행
KB희망부자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보령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KB증권
kb금융그룹
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신한은행
하나증권
하이닉스
NH투자증권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부영그룹
경남은행
신한금융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