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빌드업' 출연 아티스트 12인, 6월 국내외 투어 공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0 16:05:08

지니뮤직, '빌드업' 아티스트와 국내외 투어 공연 확정

6월 8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6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 개최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 탄생과 공연 성공 위해 노력할 것

빌드업 콘서트
빌드업 콘서트

[이코노믹데일리] 지니뮤직은 Mnet '빌드업' 출연 아티스트 12인과 함께 국내외 투어 공연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4 빌드업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6월 8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시작된다. 이어 6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도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티켓은 3월 25일부터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한다.

지니뮤직은 CJ ENM, 오르카뮤직과 협력하여 '빌드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빌드업'은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을 탄생시키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현재 아티스트들은 4라운드 경쟁에 돌입한 상태다. 오는 22일 방송에서는 최상위 4인조 보컬그룹 3개팀(12명)이 확정될 예정이다.

변용식 지니뮤직 공연사업본부장은 "지니뮤직, CJ ENM, 오르카뮤직은 협업을 통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을 탄생시키고 이들과 함께 국내외 공연을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지니뮤직은 앞으로도 공연 IP를 확보하고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기획하고 제작 및 투자해 공연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4 빌드업 콘서트'는 '빌드업'을 통해 선발된 최상위 팀 아티스트 12인이 참여하는 공연이다. 6월 8일 부산과 6월 1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지니뮤직은 일본 등 해외 지역에서도 '2024 빌드업 콘서트' 개최를 준비 중이다.

'빌드업' 출연 아티스트 12인의 국내외 투어 공연은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 탄생과 함께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부영그룹
보령
스마일게이트
대한통운
하이닉스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넷마블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KB증권
KB희망부자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kb_지점안내
DB
미래에셋
대원제약
lx
미래에셋자산운용
경남은행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주안파크자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