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a2밀크™, 전년대비 매출 7배 상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3-11-16 14:10:55

A2젖소에게 얻은 유일한 사계절 초지 방목 우유 뉴오리진 a2밀크™

소 1마리당 1878평 초지 방목...유기농 우유 인증 기준보다 6배 넓은 규모

뉴오리진 a2밀크™의 호주 농장 실사 사진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a2밀크™의 호주 농장 [사진=유한건강생활]

[이코노믹데일리] 유한건강생활은 자사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a2밀크™ 매출이 전년 상반기 동기간 대비 약 7배 이상 상승했다고 16일 밝혔다.

뉴오리진 a2밀크는 전 세계 단 30% 밖에 남아 있지 않은 A2 단백질 100% 함유 젖소를 호주의 넓은 초지에서 사계절 내내 방목해 얻은 국내 유일 프리미엄 'A2 초지방목 우유'다. 

유한건강생활은 2019년부터 호주 대표 유가공 업체 'a2 밀크 컴퍼니(The a2 Milk Company)'와의 독점 계약을 맺고 국내 유일 A2 단백질 100% 제품을 최초로 수입해 선보였다. a2밀크 컴퍼니는 100% A2단백질만 함유한 젖소를 감별해 내는 특허를 기반으로 세계 최초 100% A2단백질 유제품을 선보인 기업이다.

소가 풀을 먹고 자라는 것은 당연하지만 현재에 와서는 어려운 실정이다. 하지만 a2밀크™를 만드는 소들은 호주 대자연에서 소 1마리당 6208m²(약 1878평)에 이르는 초지에서 생애 대부분을 보낸다.

이에 반해 축사에서 자란 소들은 대부분 옥수수 사료를 먹고 자라기 때문에 우유 역시 오메가3에 비해 오메가6가 과다 함유될 수 있다. 오메가6를 과다 섭취하게 되면 우리 몸에서는 염증을 일으키고 혈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반면 초지방목을 통해 풀을 먹고 자란 소에게 얻은 우유는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비율이 WHO 권장 섭취비율(1:4)에 가깝다. 

또한 a2밀크™는 장내 배앓이 유발 물질을 만들어 내는 A1 단백질을 함유하지 않고 우리 몸속 모유 단백질 구조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지닌 A2 단백질 100%로 구성돼 배앓이 유발 성분을 최소화했다. 더불 농장의 A2젖소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4단계로 이뤄진 뉴오리진만의 '트루 에이투(True a2) 검증 프로세스'를 적용해 안정성을 보증한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뉴오리진 a2밀크™는 국내 최초의 A2 단백질 100% 우유이자 유기농 우유 인증 기준보다 6배 이상 넓은 호주 대자연 목초지에서 사계절을 지내는 A2젖소에게 얻은 유일한 초지 방목 우유"라며 "앞으로도 인간과 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DB
미래에셋
우리은행
넷마블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기업은행
경남은행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대한통운
lx
여신금융협회
부영그룹
KB증권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국민은행
NH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