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한국타이어, 집중호우 피해 복구에 '물심양면' 지원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주 기자
2023-07-21 15:56:46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 기탁

임직원들은 지난 20일 현장 복구 작업 지원

한국타이어는 구호물품 전달과 현장 수습 지원 등을 통한 직접적인 지원도 이어가는 중이다
한국타이어는 집중호우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20일 충북 청주시 피해지역을 수습 중인 한국타이어 임직원들[사진=한국타이어]
[이코노믹데일리] 지난주 대한민국을 강타한 폭우로 전국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한 가운데 한국타이어가 피해 복구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집중호우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금은 경북과 충남 지역의 수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구호물품 전달과 현장 수습 지원 등을 통한 직접적인 지원도 이어가는 중이다. 재난 구호 전문 기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세면도구와 속옷, 담요 등 생필품이 포함된 긴급 구호 키트도 전달했다. 또 한국타이어 임직원들은 지난 20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일대에서 피해 지역을 덮친 토사와 농가 부유물을 제거하고 침수 시설물을 복구하는 작업을 지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울진·삼척 산불 피해 복구에 성금 2억원을 기부했고, 2020년 대전·충남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원 성금 5억원을 기부하는 등 국가 재난 지원 사업에 지속적으로 동참해 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경남은행
신한은행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lx
기업은행
국민은행
DB
KB금융그룹
미래에셋
KB증권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권
신한금융
KB희망부자
롯데캐슬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DB손해보험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kb_지점안내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대한통운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kb금융그룹
넷마블
부영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