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무신사×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체육복 나온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1-10-13 10:37:46

[사진=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오징어게임' 굿즈를 내놓는다.

무신사는 오는 18일부터 오징어게임 작품 속 참가자들이 입은 초록색 체육복을 래플 이벤트로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오징어게임은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다. 어린이들의 놀이에 생존 게임을 결합한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경쟁 사회의 이면을 풍자적으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몰이중이다.

무신사와 넷플릭스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오징어게임의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초록색 체육복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할로윈데이 한정 수량은 원작 속 게임 참가자 수에 맞춰 총 456세트를 래플 이벤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래플 이벤트 종료 후 11월 중에는 무신사 스토어 판매를 추진한다.

무신사와 오징어게임 컬래버레이션 초록색 체육복은 작품 속 디자인과 동일하게 상·하의와 레글런 티셔츠까지 3종 1세트로 구성됐다. 작품 속 주요 캐릭터의 번호인 456, 218, 001, 067 번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며 랜덤으로 발송된다.

래플 이벤트는 18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무신사 스토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2일 오전 11시까지 5일간 응모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에 많은 분이 기다려 온 오징어게임의 국내 최초 공식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가오는 할로윈데이에는 무신사가 준비한 체육복과 함께 오징어게임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KB증권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
e편한세상
SK하이닉스
DB
LX
한국유나이티드
KB국민은행
종근당
미래에셋
대한통운
롯데캐슬
KB금융그룹
한화
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DB손해보험
NH투자증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