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1 수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1˚C
맑음 대구 -4˚C
맑음 인천 -8˚C
흐림 광주 -4˚C
흐림 대전 -7˚C
맑음 울산 -5˚C
맑음 강릉 -7˚C
제주 1˚C
금융

교보증권, VIP 특화 '프리미어골드 대치센터'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명환 기자
2026-01-21 16:58:02

세무·자산배분·재단법인 컨설팅 전담 자문단 운영

조성호왼쪽부터 교보증권 자산관리부문장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 박봉권 교보증권대표이사 박지영 교보증권 PREMIERGOLD대치센터장 사진교보증권
조성호(왼쪽부터) 교보증권 자산관리부문장,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 박봉권 교보증권대표이사, 박지영 교보증권 PREMIERGOLD대치센터장. [사진=교보증권]
[이코노믹데일리] 교보증권이 고액자산가(HNW) 고객을 위한 VIP 특화 점포인 '프리미어골드 대치센터'를 오픈해 자산관리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어골드 대치센터'는 자산가 밀집 지역인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교보증권의 1호 프리미엄 점포다. 이번 대치센터 오픈은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고액자산가의 다변화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센터에서는 △자산배분 △세무 △재단법인 컨설팅 등 분야별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전담 자문단이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프로그램 'WCP(Wealth Care Program)'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의 자산 구조와 투자 목적을 고려한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특히 하이엔드 세무 서비스는 상속·증여 구조 설계와 해외 자산 절세 전략, 대주주 양도소득세 컨설팅 등 복합적인 조세 이슈에 대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지원한다. 연금자산 컨설팅은 물론 상장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IR 자문 등 프리미어 자산관리 서비스도 강화한다. 본사 IB부문과의 협업을 통해 일반 투자자가 접근하기 어려운 IB 딜 투자 기회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공간 구성 역시 고객 프라이버시와 상담 품질을 고려해 설계됐다. 심층 상담이 가능한 전용 상담실과 세미나 공간을 갖춰 자산관리뿐 아니라 고객 소통을 위한 복합 공간으로 활용된다. 교보증권은 대치센터를 거점으로 투자·시황 세미나는 물론 와인과 미술, 골프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문화 프로그램을 정례적으로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조성호 교보증권 자산관리부문장은 "프리미어골드 대치센터는 VIP 고객을 위한 종합자산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공간"이라며 "강남권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에 프리미어골드 지점을 확대해 차별화된 자산관리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 오후 3시 프리미어골드 대치센터에서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박병창 교보증권 이사 등이 참석해 '2026년 자본시장 흐름과 AI 전망'과 '금융상품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현대오일뱅크
이지스자산운용
삼성화재
kt
농협
유플러스
kb캐피탈
kb금융그룹
여신
태광
LG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한화
하나금융그룹
KB손해보험
삼성전자
삼성증권
신한금융그룹
이마트
KB국민은행
삼성물산
cj
kb금융그룹
우리은행
HD한국조선해양
손해보험
부산은행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