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4 수요일
구름 서울 3˚C
흐림 부산 8˚C
흐림 대구 7˚C
맑음 인천 3˚C
흐림 광주 5˚C
흐림 대전 3˚C
울산 9˚C
흐림 강릉 6˚C
흐림 제주 9˚C
금융

카카오손보, 해외여행보험 '플러스' 패키지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명환 기자
2025-12-24 13:43:10

최대 1억원까지 보장 강화

카카오페이손보는 상품 개정을 통해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질병 의료비 보장 한도를 각각 최대 1억원까지 확대했다사진카카오페이손보
카카오페이손보는 상품 개정을 통해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질병 의료비 보장 한도를 각각 최대 1억원까지 확대했다.[사진=카카오페이손보]
[이코노믹데일리]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해외여행보험에 보장을 한층 강화한 ‘플러스’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하며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카카오페이손보는 상품 개정을 통해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질병 의료비 보장 한도를 각각 최대 1억원까지 확대했다고 24일 밝혔다.
 
상해 사망 시 보장 금액 역시 최대 6억원으로 늘렸다. 플러스 패키지 신설과 함께 보장 범위를 전반적으로 확대한 것으로 해외여행보험 시장에서 업계 최대 수준의 보장을 제공하게 됐다.
 
이를 통해 증가하는 해외여행보험 시장에서 보장 금액 선택의 폭을 넓혀 여행 목적과 이용 패턴에 맞춘 사용자 선택권도 한층 강화했다.
 
이번 개정은 보다 든든한 보장을 원하는 사용자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그동안 카카오페이손보 해외여행보험은 합리적인 보험료와 간편한 가입 절차를 강점으로 삼아 왔으나 최근 40~50대 사용자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중심으로 보장 수준을 중시하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했다.
 
이에 따라 기존의 편의성은 유지하면서도 보장의 깊이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상품을 개정했다.
 
새롭게 추가된 '플러스' 패키지는 해외 의료비를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하는 등 가장 넓은 보장 범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꼭 필요한 보장만 담은 '라이트'는 필수 보장 위주로 구성돼 가장 많은 사용자가 선택하고 있는 ‘베이직’ 패키지까지 총 세 가지 패키지 가운데 사용자는 여행 목적과 동반 인원, 여행 기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기존에 꾸준한 호응을 얻어온 DIY(직접 설계) 보장도 그대로 유지된다. 사용자는 DIY를 통해 해외 발생 상해·질병 의료비 보장 한도를 최소 10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휴대물품 손해(분실제외, 1개당 20만원 한도) 보장 역시 40만원부터 200만원까지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필요한 담보와 특약을 선택적으로 추가하거나 제외할 수 있어, 여행 목적과 상황에 맞춘 유연한 설계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손보 관계자는 "해외여행보험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의 실제 니즈를 분석해 더 든든한 보장을 원하는 수요에 응답하고자 플러스 패키지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관점에서 필요한 보장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여행 중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실질적인 안전망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im금융지주
KB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IBK
하이닉스
부산은행
한화
kb금융그룹
KB국민은행_1
미래에셋
신한금융
KB국민은행_3
신한투자증권
HD한국조선해양
LG
삼성증권
하나증권
kb금융그룹
삼성전자
우리은행
동아쏘시오홀딩스
LG화학
kb증권
손해보험
삼성화재
신한라이프
롯데웰푸드
동국제약
kb금융그룹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하나금융그룹
유플러스
KB국민은행_2
우리모바일
kb캐피탈
우리은행
전세사기_숫자쏭
하이트진로
어킵
현대해상
삼성물산
kb금융그룹
미래에셋
우리은행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