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블록체인의 현실 변화, 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7-11 08:30:18
두나무 11월 14일 서울 신라호텔서 ‘업비트 D 컨퍼런스’ 개최
두나무, 11월 14일 서울 신라호텔서 ‘업비트 D 컨퍼런스’ 개최


[이코노믹데일리]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대표이사 이석우)는 11일 '업비트 D 컨퍼런스(Upbit D Conference, 이하 UDC)'가 오는 11월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 7회째를 맞는 UDC는 두나무가 블록체인 생태계 육성과 확장에 기여하고자 시작한 국내 대표 블록체인 컨퍼런스다. 매년 전 세계 분야별 전문가들이 블록체인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로 자리매김했다.

11월 14일 개최되는 UDC 2024의 주제는 '블록체인: 현실을 변화시키는 힘'이다. 실물연계자산(RWA) 활성화, 세계 시장에서의 비트코인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승인 등 블록체인이 가져온 현실 변화를 △트렌드 △금융 △정책 △기술 △문화 등 다각도로 조명한다. 

올해 UDC는 블록체인 기술과 현실을 접목한 실사례와 토론 중심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블록체인 꿈나무 청년 양성을 위한 보안 인재 멘토링 세션도 진행된다.

UDC에서는 오직 UDC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NFT(대체불가토큰) 출입패스를 제공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개최 방식은 오전 세션에 한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진행된다. 오프닝과 기조 강연이 이뤄지는 오전 세션은 온라인 UD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 티켓 구매자는 UDC 메인·분과 세션, 특별 프로그램 및 이벤트까지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참가 등록은 오는 9월 2일(월)부터 10월 15일(화)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UDC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롯데캐슬
삼성증권
저작권보호
메리츠증권
셀트론
SK하이닉스
KB금융그룹4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1
삼성전자 뉴스룸
우리은행
KB금융그룹5
여신금융협회
롯데카드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KB금융그룹2
신한은행
NH
엘지
LGxGUGGENHEIM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그룹
KB국민은행
동아쏘시오홀딩스
한국투자증권
신한라이프
한국토지공사
우리카드
쿠팡
이편한세상
농협
KB금융그룹3
하나증권
농협
M-able
종근당
K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