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빙그레,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보훈부 캠페인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6-11 10:37:57

전국 사업장에 보훈부 제작 현수막·배너 비치

캠페인 참여를 기념하여 투게더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빙그레 직원들 사진빙그레
캠페인 참여를 기념하여 투게더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빙그레 직원들 [사진=빙그레]

[이코노믹데일리] 빙그레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보훈부(보훈부)에서 진행하는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 모두의 보훈’ 캠페인에 참여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위해 본사 및 전국 사업장에 보훈부에서 제작한 포스터를 게시하고 현수막과 배너를 비치했다.
 
보훈부의 호국보훈의 달 기념 영상과 빙그레가 작년에 시행했던 학생독립운동가들을 기리는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관련 동영상을 상영하면서 보훈문화 확산에 일조했다.
 
빙그레는 이 외에도 보훈문화 확산과 실질적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1년 2월 빙그레가 출연해 설립한 빙그레공익재단은 보훈부 및 경찰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2018년부터 독립유공자와 경찰 관련 국가유공자 후손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사업기간동안 보훈부와 경찰청의 추천을 받아 작년까지 누적인원 389명, 총 5억4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지난 4월 해군본부와 아이스크림을 접하기 어려운 함정 승조원 및 도서·격오지에서 근무하는 해군 장병들에게 투게더 미니어처 제품을 후원하는 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올해 약 20만개의 제품이 지원될 예정이며 해군본부를 통해 해군 장병들에게 전달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일상 속 보훈문화를 확산하고 보훈부와의 향후 공동 캠페인 활동 및 지원을 위한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롯데케미칼
수협
SK하이닉스
종근당
한국조선해양
하나금융그룹
교보증권
우리은행
KT
KB금융그룹1
포스코
KB금융그룹2
KB증권
삼성전자 뉴스룸
DB그룹
신한카드
신한금융그룹
신한은행
KB금융그룹3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