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통신

[경제동향] 세계 최대 '페파피그' 야외 테마파크, 中 상하이에 들어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Chen Aiping,Sun Wenji,Ye Tingyidu,Chen Fei
2024-04-26 10:20:22

(중국 상하이=신화통신) 아시아 최초이자 세계 최대 '페파피그' 야외 테마파크가 오는 2027년 상하이에서 오픈한다고 게임 회사 해즈브로와 상하이 마이츠(脈馳)문화발전회사가 최근 발표했다.

24억 위안(약 4천536억원) 이상 투자되는 이 페파피그 테마파크는 약 20㏊ 규모로 상하이시 충밍(崇明)구 창싱다오(長興島)에 들어설 예정이다.

지난 2019년 7월 17일 상하이에 위치한 실내 테마파크 '페파피그 월드 오브 플레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들. (사진/신화통신)

자오양(趙陽) 마이츠문화발전회사 총재는 혁신적 요소, 새로운 테마 구역∙놀이기구, 몰입형 쇼를 갖춘 테마파크가 될 것이라면서 특히 3세대 가족이 많은 중국 시장에 어울리는 테마 호텔도 건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차이샤오페이(蔡瀟飛) 창싱다오개발건설관리위원회 전임부주임은 "페파피그 야외 테마파크가 상하이를 세계적인 관광지로 거듭나게 할 뿐만 아니라 경제 발전 촉진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방문객이 늘수록 창싱다오, 충밍, 상하이가 더 많이 노출되고 결국은 인프라와 연결성에 이익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매트 프루 해즈브로그룹 글로벌경험∙파트너십∙뮤직 수석부사장은 중국 어린이와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도시에 페파피그 야외 테마파크를 세우고 기억에 남는 생생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롯데캐슬
한화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
NH투자증
대한통운
우리은행
신한금융
DB
한국유나이티드
종근당
SK하이닉스
신한은행
DB손해보험
LX
KB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e편한세상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