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6 목요일
안개 서울 12˚C
맑음 부산 15˚C
맑음 대구 15˚C
흐림 인천 14˚C
흐림 광주 14˚C
흐림 대전 12˚C
흐림 울산 13˚C
흐림 강릉 12˚C
맑음 제주 18˚C
신화통신

[영상] 스페인 딜러사 "中 전기차 유럽시장서 갈수록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yuzhixie,Ismael Peracaula, Neil Stokes
2024-04-03 10:41:22

스페인 딜러사 "中 전기차 유럽시장서 갈수록 인기" (01분48초)

라울 자라밀로 Kngloo스페인 브랜드·마케팅 관리자는 최근 신화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중국 전기차가 유럽 시장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라울 자라밀로, Kngloo스페인 브랜드·마케팅 관리자] "그들은 자동차 생산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유럽 시장이 중국 브랜드로 가득 차더라도 놀랄 일이 아닙니다."

스페인과 유럽 시장에 새롭게 진출한 브랜드 'Kngloo'는 지난해 스페인에서 론칭됐다. 이 회사는 유럽에서 중국산 전기차를 판매하고 있다. 이미 스페인에 20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그 수를 100개로 늘릴 계획이다.

[라울 자라밀로, Kngloo스페인 브랜드·마케팅 관리자] "유럽 시장에 진출하는 Kngloo 및 기타 중국 브랜드의 미래는 무엇보다도 브랜드의 포지셔닝을 잘 확보하고 안전 및 기술 측면에서 유럽 대중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자라밀로에 따르면 중국 자동차 브랜드가 유럽 시장에 진출하려면 고품질 고객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광범위한 브랜드 유통 네트워크를 신속히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라울 자라밀로, Kngloo스페인 브랜드·마케팅 관리자] "중국 기업이 갖고 있는 장점 중 하나는 몇 년이 아니라 몇 달을 기준으로 영업을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술적, 재정적, 조직적 역량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매우 신속하게 일을 처리합니다."

한편 유럽연합(EU)에서도 더 많은 중국 브랜드가 빠른 확장 조치를 취함에 따라 중국산 전기차 판매 증가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스페인자동차딜러협회(Ancove)에 따르면 스페인에서 판매된 중국의 신차 수는 기존 1만 대에서 지난해 3만7천 대로 늘었다.

[신화통신 기자 스페인 바르셀로나 보도]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kb금융그룹
롯데캐슬
경주시
DB손해보험
삼성증권
삼성화재
db
NH
한화
신한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SC제일은행
우리은행
삼성전자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NH투자증
교촌
신한은행
카카오
한화투자증권
씨티
포스코
신한금융지주
한국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