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돌아온 토피넛 라떼"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11-01 09:37:08

2일부터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크리스마스 대표 음료·푸드 등 출시

스타벅스가 오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60일간 겨울 시즌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가 오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60일간 겨울 시즌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일부터 겨울 음료와 푸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린다.
 
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대표적인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음료는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등이다.
 
스타벅스는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 4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스타벅스는 겨울 시즌 푸드인 ‘산타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 ‘체리 포누아 케이크’, ‘꿀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클래식 피스타치오 케이크’ 등 4종도 선보인다.
 
아울러 스타벅스의 겨울 인기 플레이버인 토피 넛을 활용한 ‘토피 넛 팡도르’와 지난 21년 대고객 투표를 통해 탄생한 ‘별의 별 샌드위치’를 추억의 메뉴로 재출시한다.
 
이밖에 크리스마스의 화려함과 반짝임을 담아낸 홀리데이 ‘매지컬 텀블러’, ‘커트러리 세트’, 와인 디켄더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매지컬 글라스 저그' 등 연말 상품도 준비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2일부터 6일까지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예약 및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스페셜 에디션과 캘린더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kb금융그룹
부영그룹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국민은행
KB증권
KB금융그룹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하나증권
하나금융그룹
넷마블
보령
신한은행
미래에셋
경남은행
kb_지점안내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DB
하이닉스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자산운용
lx
대한통운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