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GRS, 美 박람회 이어 태국서 개최된 TFBO 2023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3-07-19 13:37:30

TFBO 2023 박람회 참가…신규 진출국 파트너 모색 및 롯데리아 브랜드 알려

지난 13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방콕국제무역전시센터BITEC에서 개최된 TFBO 2023 박람회서 롯데리아가 관람객 대상으로 브랜도 소개 및 이벤트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롯데GRS
지난 13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방콕국제무역전시센터(BITEC)에서 개최된 TFBO 2023 박람회서 롯데리아가 관람객 대상으로 브랜도 소개 및 이벤트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롯데GRS]
[이코노믹데일리] 롯데GRS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태국 방콕서 개최된 TFBO 2023(Thailand Franchise & Business Opportunities) 박람회에 참가해 해외진출을 위한 브랜드 홍보를 진행했다.

롯데GRS는 40여개국 100개 업체가 참가하고 ASEAN 지역 최대 프랜차이즈 박람회인 TFBO 2023박람회에 참가해 아세안 시장으로의 진출 확대를 위한 관람객 및 바이어들을 상대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19일 밝혔다.

4일간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롯데GRS는 롯데리아의 글로벌 진출 현황을 비롯한 홍보 영상과 함께 매뉴들을 영상으로 소개했다. 또한 국내 베스트셀러 메뉴인 불고기버거·새우버거 등을 모형으로 제작한 실사 메뉴들을 전시해 베트남·미얀마·라오스·캄보디아 등 동남아 해외 진출국서 운영되고 있는 K-버거 메뉴들을 소개했다.

더불어 박람회 참관객을 위해 고객 참여 이벤트 존에서는 롯데리아 굿즈(커스텀 티셔츠, 볼펜 등)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를 알렸으며 총 4일간 약 3천명의 관람객이 롯데리아 부스에 방문하기도 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5월 미국 시카고 박람회 이후 적극적인 해외 박람회 참여를 통해 현지 또는 타국가의 바이어 및 기업 파트너사 모색을 통해 글로벌 사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롯데리아 브랜드에 관심 있는 대·중·소 기업 관계자와의 미팅 자리를 갖는 등 롯데GRS의 해외 사업 진출 방향을 소개한 중요한 박람회의 기회였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GRS는 지난 5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NRA쇼 박람회(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 참가 이후 해외 진출 확대를 위한 협력 파트너사 모색 및 시장 조사를 위해 해외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하며 해외 진출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롯데캐슬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
DB
NH투자증
한국유나이티드
SK하이닉스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e편한세상
LX
DB손해보험
한화
KB국민은행
KB금융그룹
우리은행
대한통운
신한금융
KB증권
종근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