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창간 5주년 KEDF] 김주영 민주당 의원 "대한민국 퀀텀점프 디지털 3.0"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은서 기자
2023-06-14 12:14:18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14일 서울 영등포구 CCMM빌딩에서 열린 이코노믹데일리 창간 5주년 기념 포럼 '2023 KEDF'에서 축사하고 있다.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코노믹데일리]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디지털 3.0의 중요성을 역설하며, 향후 대한민국 산업 전반에 걸쳐 퀀텀점프가 일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 의원은 14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이코노믹데일리 창간 5주년 기념 포럼 '2023 KEDF(Korea Economic Design Forum)'에 현장 축사자로 참석해 "국회가 한 마음 한 뜻으로 강조하는 디지털 산업과 관련해 이코노믹데일리가 현상 분석 및 미래 관측을 하는 중요한 자리를 마련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현장에 함께 자리한 양향자 국회의원(무소속)과 조명희 국민의힘 국회의원 등 동료 의원들을 가리켜 앞으로 국회 차원에서 한국형 디지털 3.0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고 관련법 개정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전세계적으로 디지털 혁신 바람이 휘몰아치고 있는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금융, 산업, 정보통신(IT) 등 모든 업권을 통틀어 혁신 돌풍이 과거에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장이 열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신한금융
신한은행
기업은행
미래에셋
우리은행
kb금융그룹
대한통운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lx
KB증권
부영그룹
하이닉스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DB
넷마블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