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폴스타 코리아, 수입 전기차 1위 '폴스타 2' 시승 기회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지현 수습기자
2023-02-23 10:12:02

3월 인천 송도서 '투 온 투어' 개최

지난해 전기차 단일 모델 판매 1위

지난해 10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폴스타 '투 온 투어'가 진행돼 시민들이 현장에서 폴스타 2를 구경하고 있다.[사진=폴스타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폴스타 코리아가 잠재 고객을 위한 '폴스타 2' 시승 행사를 마련한다.

폴스타 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인천 연수구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폴스타 2를 전시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투 온 투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잠재 고객이 일상에서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를 경험해 보고 차량 특징을 파악할 수 있는 행사다. 지난해 10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다.
 
폴스타 2 시승은 폴스타 웹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현장 신청도 받는다. 운영 시간은 행사 기간 평일과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폴스타 2는 지난해 2만3202대가 팔리며 수입 전기차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폴스타 코리아는 "경쟁력 있는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구매 혜택을 더욱 늘렸다"고 강조했다. 다음달 중 '파일럿 라이트 팩' 사양을 포함해 차량을 주문하면 출고 시점에 100만원 상당 충전 크레딧 또는 가정용 충전기 설치 비용을 지원한다.
 
한편 폴스타 코리아는 지난해 서울·경기·인천·대전·대구·부산·제주 등 전국 8개 도시에서 총 10회에 걸쳐 투 온 투어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280만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이고 4만6000여 건에 이르는 현장 상담을 진행해 큰 관심을 받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e편한세상
NH투자증
한화
우리은행
미래에셋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DB
종근당
KB국민은행
롯데캐슬
한국유나이티드
KB금융그룹
DB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LX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KB증권
신한은행
SK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