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황지현의 스케줄표] 미니·아우디·벤츠, '골라타는 재미'…시승 이벤트 '풍성'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산업

[황지현의 스케줄표] 미니·아우디·벤츠, '골라타는 재미'…시승 이벤트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지현 수습기자
2023-02-18 07:00:00

수입차 브랜드 고객 체험 마케팅 활발

주요 전시장서 다양한 차종 체험 가능

MINI 코리아가 다음 달 31일까지 전국 MINI 공식 전시장에서 ‘MINI 빅 러브(BIG LOVE)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MINI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미니(MINI)와 아우디, 메르세데스-벤츠 등 수입차 브랜드가 차량 시승 이벤트를 잇따라 진행하며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한다.

18일 MINI 코리아에 따르면 다음달 말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MINI 빅 러브(BIG LOVE)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가능한 차량은 순수 전기차 MINI 일렉트릭을 비롯해 국내에서 판매 중인 모든 차종이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MINI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차량을 선택 후 전시장에 방문하면 된다.

시승이 끝난 뒤에는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시승자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MINI 시승권과 모바일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오는 19일까지 코오롱아우토 전시장에서 A6, A7, Q7, Q8 차량을 탈 수 있다.[사진=코오롱아우토]


아울러 아우디 공식 딜러 코오롱아우토는 '드라이빙 위크(Driving Week)'를 개최한다. 오는 19일까지 모든 지점에서 아우디 A6, A7, Q7, Q8 등 차량을 타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코오롱아우토 전시장에 방문해 원하는 차종과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코오롱아우토는 서울에 △대치 전시장 △송파대로 전시장 △잠실 전시장 등 3곳과 서대구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코오롱아우토는 전시장마다 1명을 선정해 아우디 트롤리백(바퀴가 달린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 시승 차량과 같은 모델을 출고하면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준다.
 

메르세데스-EQS[사진=더클래스 효성]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EQ 시리즈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21일 충남 천안과 충북 청주 전시장에서 열린다.

체험 가능한 차량은 △메르세데스-EQS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메르세데스-EQS 세단 △메르세데스-EQE다. 시승 구간은 천안 전시장에서 청주 전시장까지 총 54km다. 앞서 17일에는 서울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차량 시승 행사와 골프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손해보험
SK하이닉스
NH투자증권
KB국민은행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신한은행
롯데캐슬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LX
NH투자증
대한통운
e편한세상
미래에셋
DB
신한금융
한화
종근당
kb금융그룹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