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 데일리

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대안육 시대 앞장"…신세계푸드, 청담동에 '베러미트' 정규매장 연다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대안육 시대 앞장"…신세계푸드, 청담동에 '베러미트' 정규매장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1-25 14:58:38
2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SSG푸드마켓 지하 1층에 오픈 베러미트 활용 메뉴·제품 경험하는 캐쥬얼 다이닝으로 구성

강남구 청담동 SSG푸드마켓 지하 1층에 오픈하는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사진=신세계푸드]


[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푸드가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를 경험할 수 있는 정규매장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를 열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2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SSG푸드마켓 지하 1층에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매장은 신세계푸드의 대안육 베러미트를 활용한 메뉴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캐쥬얼 다이닝 콘셉트의 정규매장이다.
 
앞서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서울 압구정동에서 식물성 정육 델리를 테마로 ‘더 베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운영기간 누적 방문객이 1만3000여명을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자사의 외식 브랜드로 운영해오던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 청담점에 베러미트를 접목했다.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에서는 기존 베키아에누보의 인기 메뉴인 파스타, 파니니, 샐러드 등을 비롯해 육류 대신 베러미트를 접목해 재해석한 메뉴, 100%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메뉴까지 약 20여종의 웨스턴 스타일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트(Oat, 귀리) 음료, 비건 치즈, 스프레드 등 다양한 종류의 식물성 대안식품들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선보인 식물성 런천 캔햄을 비롯해 샌드위치용 슬라이스 햄인 콜드컷과 미트볼 등 다양한 종류의 베러미트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를 통해 베러미트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나아가 대안육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