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마일게이트, 소셜 비디오 플랫폼 피풀.. 집에서 요가를 배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2-11-11 14:33:13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이하 스토브)의 차세대 소셜 비디오 플랫폼 ‘피풀(P.pool)’이 홈 요가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대중에게 피풀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피풀의 ‘소셜 비디오 플랫폼’으로써의 장점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챌린저스', '온라인요가온'과 손잡고 기획됐다. 

 

스마일게이트 피풀 홈요가 챌린저 [그래픽=스마일게이트]


스토브측은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를 중심으로 ‘피풀(P.pool)’ 플랫폼에서 '홈 요가'를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피풀만의 재미와 커뮤니티 경험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11월 11일(금)부터 17일(목)까지 챌린저스 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 대상은 총 200명이며, 모집 결과는 11월 18일(금) 발표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는 11월 21일(월)부터 12월 3일(토)까지 2주간 진행되는 홈 요가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다.

참가자들을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피풀과 관련된 해시태그(#Ppool, #피풀, #withPpool 등)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인증 게시물을 남긴 이용자 중 5명을 선발해 각각 네이버페이 4만 원을 지급한다. 챌린지 보상금 100만 원도 마련돼 있어, 챌린지를 완주한 도전자들에게 균등 지급될 예정이다.

‘피풀(P.pool)’은 스토브가 선보인 차세대 소셜 비디오 플랫폼으로, 다양한 재미 요소가 가미된 점과 누구나 무료로 시간, 공간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피풀은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편하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라며 “딱딱한 비즈니스 화상회의 툴과 달리 AR 필터·이모티콘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요소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가하셔서 즐거운 영상 커뮤니티를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국유나이티드
롯데캐슬
종근당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KB증권
대한통운
LX
우리은행
NH투자증
SK하이닉스
e편한세상
KB국민은행
DB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한화
KB금융그룹
DB
미래에셋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