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X '희망친구 기아대책' 자선바자회 개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X '희망친구 기아대책' 자선바자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석훈 기자
2022-10-20 16:41:06

의상과 소품 및 소속 매니지먼트 케이플러스 아티스트 소장 물품 판매

자선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 '희망친구 기아대책' 기부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오는 22일 (토)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는 한유아가 뮤직비디오 등 촬영 시 입은 의상과 신발을 비롯한 다양한 소품 기부를 제안하며 시작됐다. 리사이클링, 레스 웨이스트 등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컨셉트로 기획되었다. 한유아는 지난해 11월 ‘희망친구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자선 바자회는 10월 22일 (토)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언더스탠드에비뉴 메인 광장에서 13시부터 19시까지 열린다. 한유아 소속 케이플러스 아티스트 고이진, 김현재, 최연수 등이 현장을 방문해 물품을 판매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배윤영, 최연규 등 아티스트들과 전 프로골퍼 김하늘의 애장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선 바자회가 열리는 동안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자선바자회에 소장품을 기증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한유아는 “최근 환경 보호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친환경 자선 바자회와 같은 좋은 취지의 행사를 하게 되어 뜻깊고 기쁘다”며 “지구 환경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유아는 스마일게이트가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에스파의 인공지능(AI) 아바타, 가상 인간 ‘빈센트’ 등을 제작한 자이언트스텝과 함께 제작한 가상인간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증권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
롯데캐슬
KB국민은행
DB손해보험
LX
대한통운
NH투자증
e편한세상
SK하이닉스
한국유나이티드
DB
종근당
한화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신한은행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