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원신, 2주년 글로벌 유저와 추억 다큐멘터리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2-10-04 16:46:19

플레이어와 함께한 2년간의 여정을 기념하고 함께 공유한 추억 회상

게임 스토리 외에도 실제 유저와 함께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까지 포함

[원신 2주년 기념 이야기 담은 글로벌 다큐멘터리 공개 [사진=호요버스]]


[이코노믹데일리] 호요버스는 원신의 #ENDLESSJOURNEY 여행자의 이야기를 다룬 글로벌 캠페인 다큐멘터리를 첫 상연하며 다양한 배경을 가진 팬, 플레이어와 소중한 추억과 새로운 출발을 기념했다고 4일 밝혔다.

호요버스는 전 세계 유저들을 위한 몰입형 가상 세계의 구축을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비전 브랜드다. 2011년에 창립하였고 본사는 중국 상하이시 쉬후이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싱가포르, 몬트리올, LA, 도쿄 등 지역에 오피스를 두고 있으며 직원수는 전세계 약 4,000명의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이다. 

이번에 발표한 다큐멘터리 영상은 지난 2년간의 플레이어 스토리와 이벤트 장면들을 모아 게임 안팎에서의 기억에 남는 만남을 차근차근 전달한다.

 

[원신 2주년 기념 이야기 담은 글로벌 다큐멘터리 공개 [사진=호요버스]]


영상속에 등장하는 호요버스의 대표작 '원신'은 이나즈마와 수메르의 개방으로 여행자들은 총 7개 중 4개 지역의 거대한 풍경을 가로지르고, 스릴 넘치는 모험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티바트의 환상적인 세계를 경험하며, 그 안에 등장하는 인물들과 보다 깊은 관계를 구축해왔다. 정식 출시 이후 다양한 지역에 있는 플레이어들을 결속시키면서, 세계적인 규모의 온·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해왔다.

특히 호요버스의 게임 커뮤니티 포럼 HoYoLAB에서는 #EndlessJourney ‘끝없는 여정’ 여행자의 이야기 공유 이벤트와 관련하여 한 달도 되지 않아 원신과 함께 한 잊지 못할 이야기를 다루는 게시물이 15만 건 이상 공유되었고 지난 2년 동안 수집된 모든 플레이어 스토리 중 일부는 최신 다큐멘터리에도 등장했으며, 게임 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콘텐츠들이 다양한 지역의 랜드마크에서 세계 각국의 언어로 전시되었다.

 

[원신 2주년 기념 이야기 담은 글로벌 다큐멘터리 공개 [사진=호요버스]]


다양한 전시회뿐만 아니라 서울 반포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린 ‘원신 2022 여름축제’에서 더욱 설렘 가득한 순간들을 공유했다.

또한 게임 원신에서 등장하는 워프 포인트는 세계 팬들을 위해 조형물로 전시되어 알프스 정상, 번화한 거리와 쇼핑몰 등 세계 여러 곳에서 발견되며 주목을 받았다.

2020년 9월 처음 출시된 원신은 세계 각지의 팬들과 함께 3년 차를 시작하며 향후에도 게임 안팎에서 더 나은 스토리와 모험을 선사하며, 원신 커뮤니티와 소중한 추억과 유대관계를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하이닉스
우리은행
KB희망부자
부영그룹
국민은행
신한은행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신한금융지주
대원제약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기업은행
보령
하나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
경남은행
스마일게이트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