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벤츠 코리아, '2022 디즈니 인 콘서트' 공식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09-13 14:28:54

'메르세데스-셀렉션' 일환으로 진행되는 7번째 활동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문화예술 활동 후원에 나선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는 10월 2일과 3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2022 디즈니 인 콘서트'를 공식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벤츠 코리아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셀렉션' 일환으로 진행되는 7번째 활동이다. 

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7년 베를린 필하모닉 내한 공연 공식 후원을 시작으로 공연 및 전시 등 매년 문화예술 활동을 후원하고 있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대형 LED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디즈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과 70인조 오케스트라가 만들어내는 압도적인 사운드 및 음악, 그리고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활동하는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의 완벽한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디즈니 오리지널 프로덕션이다.

2014년 첫 내한 공연 이후 디즈니를 사랑하는 국내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인어공주', '라이온킹', '알라딘' 등 오랜 기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명작부터 '라푼젤', '모아나', '코코', '겨울왕국' 등 최근 개봉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애니메이션들의 수록곡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벤츠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와 함께 이번 공연에 고객들을 초청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 셀렉션을 통해 문화예술 후원 활동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지주
kb_지점안내
부영그룹
신한금융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DB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lx
KB금융그룹
경남은행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신한은행
보령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하이닉스
미래에셋
우리은행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대한통운
NH투자증권
하나증권
대원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