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3D 볼류마이징 에센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2-25 09:06:34

실크 단백질은 물론, 화이트 트러플·판테놀 함유된 실크테라피의 역대급 신제품

48시간 지속되는 컬링 및 볼륨 개선 효과로 업그레이드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실크테라피 3D볼류마이징 에센스’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는 3D 볼륨 개선 에센스로, 손상된 모발케어는 물론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자연스러운 컬과 볼륨을 살려준다. 특히 48시간 지속되는 컬링 및 볼륨 개선 효과를 준다.

이 제품은 실크 단백질, 화이트 트러플, 판테놀 등의 성분을 배합한 판테놀 컬 부스터TM 포뮬러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 개선을 도와주고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해 모발을 탄력 있고 부드럽게 정돈해 준다.

특히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면서도 끈적임 없는 제형은 뭉침 없이 빠르게 흡수돼 부드럽게 마무리되면서 볼륨감을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옆머리, 정수리, 뒷머리 모발 볼륨 개선*을 포함한 13가지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력 또한 입증받았다. 또한, 섬세하고 순수한 화이트 플로럴 향을 담아 품격 있고 감각적인 향수를 뿌린 듯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실크테라피 관계자는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는 블렌딩 성분인 판테놀 컬 부스터TM를 함유한 처방으로 기존 실크테라피 에센스에서 진화된 볼륨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며 “푹 자고 일어나도 언제 어디서나 모발 볼륨과 컬이 살아있는 입체 볼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실크테라피는 작년 한 해 GS홈쇼핑 헤어 부문에서 브랜드 별 총 주문 금액 기준으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는 오는 26일 토요일 오후 19시 30분에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
DB
DB손해보험
신한은행
e편한세상
kb금융그룹
미래에셋
롯데캐슬
대한통운
NH투자증
종근당
KB국민은행
NH투자증권
KB증권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
LX
SK하이닉스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