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CU "오늘부터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전점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2-02-15 09:58:13

[사진=BGF리테일]

 BGF리테일(대표 이건준)의 편의점 CU는 식약처가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긴급 조치한 이후 15일 오전 중으로 일괄 상품 공급을 완료하고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CU가 확보한 물량은 약 100만개 수준이다. CU는 이날 오전 전국 1만5800여 점포 대상으로 자가진단키트를 1차적으로 우선 공급한다. 점포당 1박스씩 공급한다. 배송 시간은 지역별로 다르지만 특별 배차를 통해 이날 오전 중으로 신속하게 배송을 마친다. 

해당 제품은 래피젠으로 20개 대용량 박스 단위로 점포 입고 후 낱개로 소분, 판매하게 된다. 주중으로 휴마시스 제품도 추가로 운영하며 정부 관리 방침에 따라 공급 물량도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개당 6000원으로 동일하다. 구입 가능 수량은 1인당 1회 5개로 제한된다. 자가진단키트 판매점과 재고량은 실시간으로 CU 멤버십 앱 '포켓CU' 상품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엄정한 상황 속에 신속하고 안정적인 자가진단키트 공급으로 편의점의 공적 역할을 적극 수행해나갈 것"이라며 "정부 방역 지침에 협조해 고객 편의를 돕고 국민 건강을 지키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보령
메리츠증권
국민은행
경남은행
우리은행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신한은행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권
기업은행
신한금융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대원제약
KB희망부자
넷마블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KB증권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