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동국제약 오라메디 '카페 사장 최준' 바이럴 광고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1-07-27 16:13:37

MZ세대들 사이에서 화제…"누적 조회수 550만 돌파"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이 개그맨 김해준과 배우 한지현을 모델로 한 '오라메디' 온라인 바이럴 광고가 누적 조회수 550만회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카페 사장 최준이라는 부캐를 갖고 있는 김해준은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으로 나오는 한지현에게 아프지 않게 입병을 낫게 하는 방법으로 오라메디 연고를 소개해 준다.

이어서, 최준 특유의 비음 섞인 목소리로 리치발렌스의 라밤바를 개사한 발라밤바를 부르고, ‘입병엔 발라야 빨라’라는 가사를 통해 통증 없이 빠르게 낫게 해 주는 오라메디의 특장점을 표현한다.

끝으로, 익살스러운 최준의 모습에 주석경이 준며드는(최준+스며든다) 모습을 보여주고, “Simple is the best, 입병에 바른 선택, 오라메디!”라는 슬로건으로 마무리한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이번 영상이 이같은 인기를 얻게 된 것은 단순한 제품 소개 광고에 그치지 않고, 대세 캐릭터인 카페 사장 최준 특유의 유머와 익살스러운 멘트를 통해 오라메디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녹여냈기 때문인 것 같다”며 “35년간 구내염 치료제 시장에서 꾸준히 선택 받아 온 오라메디가 앞으로도 젊은 세대에게 친숙히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라메디연고는 구내염 환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음식물 등 외부 자극을 차단함으로써 입 속 염증 부위를 아프지 않게 해 주고, 강력한 항염 효과로 빠르게 증상을 치료한다. 특히, 타액이 많은 구강 내에서 사용하도록 고안된 특수기제로 환부에서의 부착력이 우수하고 외부 식사, 대화, 양치와 같은 자극으로부터 환부를 보호해 통증을 완화시키며, 일상생활에서의 지속적인 통증, 불편함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다양한 구내염 원인 및 증상에 따라 효과적으로 구내염을 개선하도록 국소치료제인 오라메디연고에 이어, 입병 비타민 ‘오라비텐정’을 발매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NH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은행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대한통운
KB증권
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대원제약
하나증권
경남은행
KB희망부자
신한은행
기업은행
lx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보령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kb_지점안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