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유태열 GKL 사장 “국민의 목소리 더욱 경청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2019-09-02 08:30:00

유태열 GKL 사장이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사진=그랜드코리아레저 제공]

“앞으로 국민의 목소리를 더욱 경청하겠습니다.”

유태열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사장이 지난 29일 오전 GKL 본사 5층 회의실에서 열린 ‘GKL 온라인 시민참여혁신단’(이하 온라인 시민 참여단) 발대식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GKL은 국민의 다양한 관점과 의견을 수렴해 혁신 정책에 반영하고자 지난 6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2개월 간 온라인 시민 참여단을 모집했다. 그 결과 ▲일반국민 ▲지역주민 ▲대학생 ▲외국인 ▲협력업체 등 최종 71명이 선정됐으며, 이는 5개 자문그룹으로 구성해 운영될 계획이다.

온라인 시민 참여단의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1년이며, 앞으로 SNS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GKL의 혁신활동 및 자료를 공유하고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온라인 시민 참여단에 참여하게 된 대학생 이민주(20세)씨는 “시민참여단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 GKL의 정책에 국민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힘쓰는 한편, GKL의 다양한 혁신활동을 SNS를 통해 국민에게 알릴 것” 이라고 전했다.

유태열 사장은 “온라인 시민참여단 위촉을 계기로 국민의 목소리를 경청해 조직 혁신에 더 많이 반영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GKL은 기업 특성과 여건에 부합하는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도 6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했다.

지난 6월 27일에는 레저산업의 건전화 및 공공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마사회와 함께 ‘레저산업 공공기관 공동 혁신추진그룹’(이하 레저 혁신추진그룹)을 발족하기도 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국유나이티드
DB손해보험
KB국민은행
DB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
SK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미래에셋
한화
종근당
LX
롯데캐슬
KB금융그룹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
e편한세상
대한통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