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번주 금융상품] NH농협 1934패키지,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롯데카드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수습기자
2019-11-02 07:00:00

롯데카드, 결제금액 네이버페이로 적립해 주는 상품 출시

자료사진.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이번주 금융권에서 청년 고객을 위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 상품, 결제 금액의 일부를 네이버페이로 적립해 주는 카드, 베트남 여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베트남 여행 전용 카드 등이 출시됐다.
 
2일 금융권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만 19∼34세 청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통장, 적금, 대출, 체크카드 등으로 구성된 'NH1934 패키지'를 출시했다.
 
우선 'NH1934우대통장'은 입출식예금으로 우대 조건을 충족하면 일별 잔액 100만원까지 최대 3.0%(기본금리 0.1%)를 제공한다. 'NH1934월복리적금'은 매월 1만∼50만원을 자유롭게 넣을 수 있는 적립식 예금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6∼24개월이다.
 
'NH1934단비(단골비상금)대출'은 한도가 300만원인 마이너스통장이다. 대출금리는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를 감안하면 최저 2.73%(1년 일시상환, 신용등급 1등급, 10월 25일 기준)까지 가능하다.
 
'NH1934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2% 청구할인을 해준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국내에서 일요일에 이용한 금액에 대해 0.1%포인트 추가 할인해준다.
 
또 롯데카드는 네이버와 제휴해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롯데카드'를 선보였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0.5%를 네이버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상품이다.
 
네이버페이의 결제 수단으로 이 카드를 등록한 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3%를 네이버포인트로 월 최대 2만원까지 특별 적립해준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적용된다.
 
월 최대 적립한도는 특별 적립을 포함해 10만포인트다. 이 상품엔 '네이버페이 투자통장(삼성증권 CMA 계좌)'이 탑재돼 전국의 자동화기기(ATM)에서 이 카드로 입출금할 수 있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베트남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을 출시했다.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은 베트남 현지 특정가맹점이 아닌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아울러 입출국 시에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멤버스'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온·오프라인 쇼핑 10% 할인, 4대 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서비스 이용시 5% 추가할인 혜택이 있다. 

4대 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커피전문점 10% 할인 혜택 등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해서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기업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하나증권
경남은행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메리츠증권
국민은행
lx
우리은행
DB
넷마블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NH투자증권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대원제약
신한은행
보령
KB희망부자
대한통운
KB증권
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