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2K, '마블 미드나잇 선즈' 데드풀 DLC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지현 인턴기자
2023-01-27 17:41:33

2K와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마블 미드나잇 선즈'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이코노믹데일리] 2K와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신규 다운로드가능콘텐츠(DLC) '좋은 놈, 나쁜 놈, 죽지 않는 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DLC '좋은 놈, 나쁜 놈, 죽지 않는 놈'에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영웅 데드풀 △새로운 적이 포함된 스토리 임무 △데드풀의 푸드 트럭을 통한 수도원 업그레이드 △추가 영웅 스킨 △수도원 복장 등이 포함된다.
 
스토리 중 1막에서 특정 임무를 완료한 뒤 데드풀을 영입하고, 신규 미션을 마치면 팀 로스터에 데드풀을 추가할 수 있다. 이후 수도원에서 데드풀의 푸드 트럭을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데드풀은 적을 KO시키면 자신의 능력을 더 강화시키는 '엔 푸에고' 버프 스택을 얻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좋은 놈, 나쁜 놈, 죽지 않는 놈' DLC는 개별 구매하거나 '레전더리 에디션'의 시즌 패스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윈도우 PC 버전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2K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우리은행
부영그룹
신한라이프
하나증권
대원제약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하이닉스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신한금융
보령
기업은행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KB증권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넷마블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