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개장 준비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2-11-30 10:18:53

가족호텔 내·외부 전면 리모델링…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 특가도 진행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사진=부영그룹]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최다 34면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22·2023 동계 시즌 개장을 위해 첫 제설을 시작하며 초읽기에 들어갔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난  29일 슬로프에 제설기를 동원해 인공눈을 뿌리며 올 시즌 첫 제설작업을 시작했다. 더불어 활강코스를 점검하면서 개장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앞서 이달 3일에는 설천베이스 에코리프트에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직원들과 관할 소방서 대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리프트 긴급 구조 훈련을 함으로써 스키장 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특히 올해는 스키 시즌을 맞아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족호텔 총 13개 동 974실 중 11개 동 803실의 노후화된 객실을 새로운 디자인 및 비품으로 대대적인 교체를 실시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기상여건에 따라 최대한 빨리 개장 예정”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게 빠른 시일 내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최근 정규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에 들어갔다. 채용 부문은 예약, 식음, 조리, 디자인, 산업안전, 전기, 설비, 리프트, 제설장비, 골프장비 정비 등 10개 부문이다.

이와 함께 부영그룹은 다음 달 19일까지 강원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 ‘22·23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판매’도 한다.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1차 특가 판매 시즌권은 이전 시즌보다 최대 10만원 인하된 가격으로 정상가 대비 약 5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강원 태백 오투리조트 전경[사진-부영그룹]

시즌권 구매자는 △시즌 오픈일부터 내년 3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콘도 객실 할인권 5매를 비롯해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스키장 시설(리프트·눈썰매장·곤도라·장비렌탈) 이용 쿠폰이 제공된다. 추가로 시즌 락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우선 배정 받을 수 있다.  시즌권 구매자의 미취학 자녀 1명(2016년 이후 출생자)은 시즌권을 발급 비용만으로 받을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KB증권
하이닉스
하나증권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자산운용
넷마블
기업은행
여신금융협회
부영그룹
대원제약
신한은행
DB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kb_지점안내
메리츠증권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경남은행
kb금융그룹
국민은행
보령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