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벤츠, '용답'에서 '성동' 서비스센터로 확장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08-30 11:13:07

80개 워크베이...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최대 규모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용답' 서비스센터가 새롭게 태어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에서 브랜드 최초로 오픈한 '용답' 서비스센터를 '성동' 서비스센터로 이름을 변경하고 확장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1988년에 오픈한 국내 제1호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인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2020년 재건축을 통해 워크베이 수를 43개까지 늘리며 1차 확장했다. 

이어 추가 확장을 통해 총 80개 워크베이 규모로 완성하며, '성동 서비스센터'로 그 이름을 바꿨다.

성동 서비스센터는 지상 8층 및 지하 3층으로, 총 연면적 3만8000㎡(약 1만1495평) 규모에 총 8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메르세데스-벤츠뿐 아니라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최대 규모가 됐다.

성동 서비스센터는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 '마이바흐'와 고성능 럭셔리 브랜드 'AMG' 전용 워크베이 및 관련 시설에 전담 테크니션까지 갖췄다.

더불어 최근 증가하고 있는 전기차 서비스 수요에 대비해 순수 전기차 'EQ' 전문 테크니션과 고전압 및 배터리 교체 등에 필요한 장비와 안전 설비까지 갖춰 전기차 특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조명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뿐 아니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확대 및 시설 개선을 통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제고에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성동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을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서비스가 한 단계 진화하는 기회로 삼아 국내 수입차 시장의 서비스 리더로 우뚝 서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KB증권
KB희망부자
보령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신한금융
하이닉스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기업은행
국민은행
하나증권
대원제약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신한은행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경남은행
우리은행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