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O2O부동산플랫폼 지향하는 ㈜선방, 전략적 협업 및 투자 통해 시장 공략 예고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O2O부동산플랫폼 지향하는 ㈜선방, 전략적 협업 및 투자 통해 시장 공략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2022-03-15 11:46:34

[사진 = O2O부동산플랫폼 ㈜선방]


부동산 시장도 O2O부동산플랫폼을 기반으로 진화하고 있다. 부동산 시장의 큰 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미국 ‘질로우’나 중국 ‘베이커’ 등처럼 국내 부동산플랫폼 회사들의 혁신이 계속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O2O부동산솔루션을 통해 전국 부동산중개업소에 DID모니터(규제 샌드박스 특례) 서비스를 제공 중인 ㈜선방이 O2O부동산플랫폼을 지향하며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 ㈜선방은 빅데이터, AI를 통합한 부동산플랫폼을 빠른 시일내 새롭게 론칭하고 모상장사와 전략적 협업을 체결, 투자를 통해 부동산 플랫폼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모상장사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최대한 시장을 빠르게 선점하는 동시에 혁신을 통한 결과물과 실적을 바탕으로 우회상장까지 함께 계획하고 있다.
 
㈜선방 관계자는 “4차산업의 시대에 새로운 첨단기술과 부동산 고유의 특징인 오프라인 시장이 만나 새로운 부동산 거래방식으로 진화하면서, 이를 새롭게 주도하는 O2O부동산플랫폼 회사가 혁신을 통해 시장을 리드할 것으로 전망된다”라며 “당사의 계획은 모상장사에 선방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결합해 유망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지는 한편, 우회상장 효과까지 극대화할 수 있는 복안이다”라고 강조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넷마블
신한라이프
경남은행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KB희망부자
부영그룹
kb_지점안내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보령
신한은행
대원제약
KB증권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하나증권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